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좋은 조언

카테고리 없음

by 힐통데스도트 2020. 6. 4. 09:11

본문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Facebook 마케팅에 대한 좋은 조언



오늘날 누구나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그들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사람들과 연락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가장 수익성이 좋은 전략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팬분들과 대화해 보십시오.


사람들이 하는 게시물을 인정하라.


성공한 많은 회사들이 그들의 소비자로부터 유용한 마케팅 전략을 실행했다.


너의 팬들이 너의 성공의 이유니, 그들을 무시하는 실수를 절대 하지 마.




웹 사이트 또는 다른 소셜 미디어 계정에 무언가를 게시할 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연결하십시오.


예를 들어, 모든 게시물의 요약이 페이지에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블로그를 Facebook에 연결하십시오.


또한, 만약 당신이 트위터 계정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당신의 페이스북에 연결해서 당신의 트윗이 당신의 벽에 자동으로 나타나도록 하라.




사람들이 보지 않는 한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은 성공하지 못하므로, 먼저 확실한 팔로우 구축에 집중해야 한다.


수천 명의 Facebook 팬들을 위한 기반을 구축한 후 주요 마케팅 투자를 절약하십시오.


5,000명의 팔로워를 기록했을 때, 당신의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의 비율이 증가하기 시작해야 한다.




가끔 고객만 상대한다면, 당신의 사업을 위해 페이스북 페이지가 필요하지 않다.


이런 고객들은 이따금씩만 나타나기 때문에 매일의 게시물을 따라가는 데는 관심이 없다.


대안으로 페이스북에 광고를 하는 것을 고려하라.




페이지를 아직 좋아하지 않은 사용자로부터 페이지 내용 중 일부를 숨기십시오.


만약 당신의 페이스북의 일부가 당신의 팔로워들만이 볼 수 있도록 숨겨져 있다면, 당신은 많은 방문객들을 팔로워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너무 많은 정보를 숨기면 SEO가 다치기 때문에 페이지의 일부만 숨겨두면 된다.




사용자 또는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업데이트를 보내지 마십시오.


여러분은 뉴스 속 사물에 대해 이야기하거나 여러분의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지도 모르지만, 여러분의 팔로워 모두에게 흥미롭지는 않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른 정보를 게시할 개인 Facebook 페이지를 만드십시오.




새로운 페이스북 마케터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 중 하나는 시작부터 시작하라는 것이다.


쉽게 갈 수 있는 방법은 당신의 웹 페이지에 페이스북 버튼을 놓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고객들은 프로모션에 너무 "대면"할 필요 없이 한 매체에서 다른 매체로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좋다"고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모든 콘텐츠는 "공유" 가능해야 한다.


귀중한 콘텐츠를 게시하는 것은 여러분의 팬들이 그들의 친구들과 그 정보를 공유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페이스북은 팔로워들이 서로 교류하고 친구들과 당신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때 회사를 위해 가장 잘 작동한다.


여러분이 여러분의 청중들에게 귀중한 자원을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면, 그들은 여러분의 컨텐츠에 대해 그들 자신의 네트워크에 알려주고 여러분이 더 많은 잠재 고객들을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호의에 보답할 것이다.




당신이 청중들에게 페이스북 페이지에 계속 알리기 위해 진지한 노력을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하루에도 여러 번 게시해야 한다는 말은 아니지만 정기적인 업데이트가 중요하다.


게시물은 고객들의 관심을 유지하기 위해 유익하고 짧고 매력적이어야 한다.




항상 Facebook 페이지에 코멘트를 허용하십시오.


부적절한 코멘트를 페이지에 남기는 것도 중요하지만, 사용자들에게 그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신경쓰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코멘트를 남길 필요가 있다.




어떤 종류의 마케팅 캠페인이 귀사에 가장 많은 수익을 가져다 줄 것인지 알아야 한다.


이 기사는 고맙게도 전문가들에게 효과가 있는 전략을 보여주었다.


지금 캠페인 내에서 구현해야 한다.